대한민국 최대 캠핑, 레포츠 박람회 ‘2023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2월 17일부터 인천 송도에서 개최

작성일
2023-01-16
조회
898
- 2023 캠핑 트렌드와 신제품 최초 공개 자리 마련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 인천 퍼스트 시즌’)이 오는 2월 17일(금)부터 2월 19일(일)까지 사흘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2023년의 시작을 알리는 고카프의 첫 전시인 ‘2023 고카프 송도 퍼스트 시즌’은 300만 인구를 갖춘 인천의 중심 송도 지역에서 개최되어 인천∙경기지역 캠핑 및 레포츠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2023년의 새로운 캠핑∙레포츠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국내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신제품, 신기술을 선공개하고 2023년도 캠핑의 뉴 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동계캠핑을 위한 여러가지 특별전도 마련된다. ‘겨울캠핑 특별전’에서는 추운 겨울 안전하고 따뜻한 캠핑을 위한 특별한 장비를 만날 수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부터 다양한 놀거리를 위한 토이 제품까지 캠핑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몇 년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차박 트렌드 특별전’과 지난 시즌 트렌디한 라인업으로 큰 호평을 받았던 ‘EAT’S & DRINK FESTA’를 선보여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고카프에서는 1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타프, 윈드스크린, 구이바다 등 고가의 캠핑 장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0년 간 약 74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2월 송도컨벤시아를 시작으로 4월, 6월, 9월 수원메쎄, 5월, 10월, 11월 킨텍스, 7월 서울에서 8회에 걸쳐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

고카프를 총괄하는 메쎄이상의 송현석 팀장은 ‘그간 참가기업, 참관객 분들께 받은 관심과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10년 간의 노하우를 모두 모아 알차고 특별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이미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인천 행사에 참여를 결정하여 참관객 분들께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2월 16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