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 에코 에어매트’, ‘2022 고카프 킨텍스’서 공개

작성일
2022-06-10
조회
788
(사진=코보 제공)

▲ (사진=코보 제공)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 2전시장 10홀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2 고카프 킨텍스’)에서 다양한 에어매트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기존 PVC 캠핑용 에어매트 무게 대비 40% 정도 가벼운 TPO 코보 에코 에어매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여성 캠퍼들도 가볍게 들고 다닐 정도의 경량화에 성공한 코보 에코 에어매트는 오토캠핑에 적합하다.

 

가정에서도 아이들이 방방이로 사용할 만큼 내구성도 좋아서 캠핑뿐 아니라 층간소음 방지 매트로의 역할도 하고 있다. 캠핑 및 카라반, 루프탑텐트에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뿐 아니라 고객이 요청하는 사이즈를 제작해서 만들어주는 주문제작 시스템까지 갖췄다.

 

이번 ‘2022 고카프 킨텍스’에서도 코보 에코 에어매트를 대폭 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소비자에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코보는 가로세로 4.2m의 암막 코팅이 돼 있는 아이보리 색상의 대형텐트 코보 암막 쉘터 및 여름 캠핑을 겨냥한 모기장 쉘터, 사계절 편하게 불멍을 즐길 수 있는 불멍 쉘터, 그리고 모기를 피해서 즐길 수 있는 대형 메시 스크린까지 다양한 여름용 텐트들을 현장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여름에 필수품인 냉동고 코보쿨 신형도 출시해서 박람회에서 전시가 될 예정이다. 영하 20도의 온도까지 유지가 되는 캠핑 냉동고인 코보쿨은 냉동, 냉장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캠핑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캠핑중에 냉장, 냉동보관을 해야 하는 다양한 캠핑 푸드를 보관하면서 즐거운 캠핑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도록 여름에는 꼭 필요한 캠핑 장비다.

 

한정석 코보 이사는 “이번 ‘2022 고카프 킨텍스’에서 다양한 코보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캠핑을 막 시작하는 캠퍼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캠핑용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고카프에는 국내 유명 캠핑 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2022년도의 신제품, 신기술을 공개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등 캠핑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차박 트렌드 특별전’과 ‘캠핑가전 특별전’, 2022년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한, 밀리터리캠핑, 모토캠핑을 주제로 한 ‘와일드캠핑 특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2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