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수원메쎄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수원메쎄(수원역)에서 나흘간 개최

작성일
2022-03-29
조회
1961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이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3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인 고카프는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있다.

경기 남부 지역 캠핑 레포츠 박람회 중 최대 규모로 구성되는 ‘2022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은 국내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2022년도의 신제품, 신기술을 공개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등 봄 시즌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직장으로 인해 평일 시간제한을 받는 관람객 및 주말에 캠핑을 떠나 주말 관람이 어려운 캠퍼들까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평일 오후 8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평일 오후 5시 이후에 방문하는 직장인들은 명함을 제출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캠핑∙레저용품, 리빙용품 등 다앙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특별전과 이벤트가 진행되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고, 마니아들의 영역으로만 여겨졌던 밀리터리캠핑, 모토캠핑을 주제로 한 ‘와일드캠핑 특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밀리터리 기반의 아웃도어 브랜드 몬스터파라코드의 ‘M8’은 국내 탑브랜드 ‘웨스턴소울’과 콜라보 한 티피텐트를 고카프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하이드오프’는 올드스쿨, 테크, 코프코어 등 개성있는 스트릿컬처 감성의 기어들과 모터바이크를 결합하여 모토캠핑의 트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와일드캠핑을 주제로 한 이번 특별전은 신규 캠퍼 뿐 아니라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10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10년 간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작년 한 해 약 11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이번주 수원메쎄, 6월 킨텍스, 7월 서울 SETEC, 9월 수원메쎄, 10월과 11월 킨텍스에서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

고카프를 총괄하는 메쎄이상의 ‘송현석 팀장’은 “10년 간 참가기업, 참관객 분들께 받은 관심과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모두 모아 알차고 특별한 모습을 선사하겠다”며 “이번 행사는 킨텍스 전시 다음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구성되어 참관객 분들께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월 30일 수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