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캠핑-레포츠 박람회 ‘고카프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성황리에 폐막

작성일
2022-02-24
조회
1028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 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이 3일간의 전시회 일정을 마치며 성황리에 폐막했다. 인천 지역에서 고카프 최초로 개최된 ‘2022 고카프 송도 퍼스트 시즌’에는 캠핑, 아웃도어, 레저스포츠 관련 업계 바이어 및 실수요자가 대거 방문하며 인천∙경기지역 캠핑 및 레포츠 시장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제품 홍보와 판매를 넘어서 차박트렌드특별전, 각종 경품 이벤트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커다란 축제의 장이 되었다.

이번 ‘고카프 송도 퍼스트 시즌’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캠핑페어 답게 봄 시즌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소품 및 장비를 만나볼 수 있었다.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였으며, 캠핑트레일러 및 캠핑차량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관람객에게 구이바다, 폴딩박스, 캠핑 체어, 테이블, 휴대용 소화기 등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다.

고카프는 차박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캠핑 트렌드에 맞추어 ‘차박트렌드특별전’을 구성하여 올해의 차박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스트릿 캠핑, 밀리터리 캠핑, 감성 캠핑 등 지난 2021년의 차박 트렌드를 넘어서는 차별화된 기획으로 ‘자동차 X 캠핑 콜라보 기획전’, ‘차박 용품 홍보/판매 부스’ 등 2022년 차박의 신 트렌드를 몸소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며 캠퍼들이 다양한 영감을 얻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10년 간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가오는 4월 수원메쎄, 6월 킨텍스, 7월 서울 SETEC, 9월 수원메쎄, 10월과 11월 킨텍스에서 만날 수 있다.

3월 30일 수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dailysecu.com)
기사링크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34510
입력 : 2022-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