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릴선 브랜드 러그박스, 5월 23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캠핑, 레포츠 박람회 ‘2025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참가
Date
2025-05-14
Views
160

캠핑 릴선 전문 브랜드 러그박스가 5월 23일(금)부터 5월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5 고카프 킨텍스’)에 참가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최초의 국제인증전시회로 신뢰도 높은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 마켓 플레이스다. 트렌드를 선도할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여 전시하며 MADE IN KOREA 제품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러그박스는 올해 창립 9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새로운 캠핑 릴선 및 멀티탭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고카프 전시회에서는 캠핑 릴선에 최초로 USB C타입을 적용한 디자인 탭과 함께 새로운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캠핑 릴선들이 전시된다. 특히 ‘밀리터리 캠핑 멀티&릴선’은 빈티지 감성의 카모&샌드 밀리터리 디자인을 적용해 아웃도어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LUG X HUMP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오토릴선 ‘RED188 레드 오토릴선’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결합한 러그박스의 최신 캠핑 릴선과 멀티탭을 만나볼 기회가 제공된다.
러그박스는 그동안 약 150여 종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해오며, 캠핑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2025 고카프 킨텍스’에서는 지난 행사에 비해 한층 더 글로벌해진 브랜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도쿄크래프트, THE OAK, 5050WORKSHOP, 네이처하이크, 레드, 탭, 지씨아이 아웃도어, 잭커리, 디월트, 그래니트기어, 에버뉴, 오레노, 이엔오, 컴퍼델, 키이스 등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해외 여러 국가의 대표 브랜드부터, 아직 국내에는 알려지지 않은 신생 브랜드까지 폭 넓게 참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방문하여 자리를 빛낸다 캠핑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캠퍼들을 위한 ‘캠린이 입문전’도 진행된다. 캠핑을 시작하기 전 어떤 장비부터 준비해야 할 지 막막한 캠린이들을 위해 가성비가 높은 텐트 및 초보자용 장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전문가와의 심도 높은 1:1 상담을 진행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타프, 윈드스크린, 구이바다 등 고가의 캠핑 장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고카프’를 주최하는 ‘주식회사 메쎄이상’의 지혜진 매니저는 ‘대한민국 최대, 최초의 역사를 써내려가는 고카프가 드디어 올해 가장 큰 규모로 이루어지는 킨텍스에서 개최된다’면서 ‘많은 참관객 분들이 한 차원 높은 모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역대급의 신제품과 새로운 라인업으로 맞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 ‘고카프에서는 캠핑용품 브랜드 담당자 및 스페셜리스트와의 심도 높은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일반 캠핑용품 매장과는 다르다. 이번 고카프에서 개인 맞춤 세션으로 장비와 더 친숙해지는 기회를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고카프에서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2025 고카프 킨텍스’는 5월 22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35%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