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ZM OUTDOOR, ‘2025 고카프 킨텍스’ 참가 - 브랜드 최초 에어텐트 라인업과 다양한 신제품 선보인다

Date
2025-05-14
Views
224

새로운 캠핑 문화와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는 KZM OUTDOOR가 오는 5월 23일(금)부터 5월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5 고카프 킨텍스’)에 참가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최초의 국제인증전시회로 신뢰도 높은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 마켓 플레이스다. 트렌드를 선도할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여 전시하며 MADE IN KOREA 제품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KZM OUTDOOR는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로, 캠핑·레저 산업에 필요한 모든 용품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최근 ‘경계 없는 자유로운’ 콘셉트를 모토로, 라이프스타일·스트릿·아웃도어·고프코어 등 다양한 OOTD를 추구하는 ‘KZM APPAREL’ 의류 라인을 새롭게 런칭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또한, 브랜드의 열정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슬로건을 ‘KEEP ZEST MOVING’으로 변경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KZM OUTDOOR는 브랜드 최초 에어텐트 라인인 알비온 에어 텐트와 에어 쉘터와 그란디오 하우스, 와일드 필드 오스카 하우스(차콜), 와일드 필드 트림 하우스 등 2025년 신제품들을 주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ZM 관계자는 "이번 고카프는 KZM이 열정을 멈추지 않고 진화해 가는 과정을 직접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5 고카프 킨텍스’에서는 지난 행사에 비해 한층 더 글로벌해진 브랜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도쿄크래프트, THE OAK, 5050WORKSHOP, 네이처하이크, 레드, 탭, 지씨아이 아웃도어, 잭커리, 디월트, 그래니트기어, 에버뉴, 오레노, 이엔오, 컴퍼델, 키이스 등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해외 여러 국가의 대표 브랜드부터, 아직 국내에는 알려지지 않은 신생 브랜드까지 폭 넓게 참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방문하여 자리를 빛낸다 캠핑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캠퍼들을 위한 ‘캠린이 입문전’도 진행된다. 캠핑을 시작하기 전 어떤 장비부터 준비해야 할 지 막막한 캠린이들을 위해 가성비가 높은 텐트 및 초보자용 장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전문가와의 심도 높은 1:1 상담을 진행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카프’를 주최하는 ‘주식회사 메쎄이상’의 지혜진 매니저는 ‘대한민국 최대, 최초의 역사를 써내려가는 고카프가 드디어 올해 가장 큰 규모로 이루어지는 킨텍스에서 개최된다’면서 ‘많은 참관객 분들이 한 차원 높은 모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역대급의 신제품과 새로운 라인업으로 맞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 ‘고카프에서는 캠핑용품 브랜드 담당자 및 스페셜리스트와의 심도 높은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일반 캠핑용품 매장과는 다르다. 이번 고카프에서 개인 맞춤 세션으로 장비와 더 친숙해지는 기회를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고카프에서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2025 고카프 킨텍스’는 5월 22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35%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