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크루(WHALE CREW) 5월 23일 ‘2025 고카프 킨텍스’ 참가, 신제품 오르카 에어텐트 최초 공개

Date
2025-05-21
Views
134


고래의 유영 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캠핑 전문 브랜드 웨일크루(WHALE CREW)가 오는 5월 23일(금)부터 5월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5 고카프 킨텍스’)에 참가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최초의 국제인증전시회로 신뢰도 높은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 마켓 플레이스다. 트렌드를 선도할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여 전시하며 MADE IN KOREA 제품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웨일크루(WHALE CREW)는 “자연의 가장 깊은 곳에서 고래는 어떻게 쉼을 찾을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한 번의 숨으로 수천 킬로미터를 이동하는 고래처럼 어디서든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는 쉼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현재 미국 특허청(USPTO)을 통해 브랜드를 공식 출원하며 글로벌 진출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번 ‘2025 고카프 킨텍스’에서는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모비딕 리빙쉘 에어텐트, 46cm 더블 에어베드, 짐 운반에 특화된 캠핑 웨건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전시한다. 또한, 모비딕 쉘터 A형 텐트와 오르카 싱글 에어텐트 등 신제품도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되어 많은 기대를 모은다.

스마트함이 더해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가전 기획전’도 만날 수 있다. 스마트한 캠핑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캠핑가전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고카프에서는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동식 TV부터 캠핑 필수템으로 급부상한 빔프로젝터, 큰 일교차에 대비하기 위한 전기 히터기, 식재료의 싱싱함을 유지할 수 있는 차량용 캠핑 냉장고 등을 만날 수 있다.

‘2025 고카프 킨텍스’는 5월 22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35%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