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시큐] 불쾌지수 하락시켜주는 이색데이트 코스, VR스포츠 스크린골프

작성자
caf
작성일
2020-08-31 16:12
조회
1709
[데일리시큐 우진영 기자]



무더위와 습한 날씨 속 불쾌지수가 급증하는 시기이다. 그러다 보니 신경도 예민해져 사소한 일에도 신경이 곤두서게 되고, 그만큼 쉽게 짜증을 내게 되고 연인들 사이에서도 불쾌지수가 높은 요즘 같은 시기에는 다툼도 많아진다고 한다. 이럴 때 일수록 불쾌지수를 하락시키기 위한 색다른 데이트 코스를 찾는 젊은 층에서는 실내 VR스포츠를 즐기는 추세이다.

VR스포츠에는 야구, 테니스, 사격, 격투기, 클레이, 탁구 등의 체감 게임형은 물론 스포츠 트레이닝 형태의 러닝, 사이클링, 조정, 양궁, 라이더형 VR스포츠인 바이크, 스키, 스노우보드, 레이싱 등 굉장히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스크린골프가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VR(가상현실)스포츠 스크린골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레저 및 스포츠 산업이 주춤하는 가운데 삼삼오오 소그룹으로 모여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는 가족과 지인 중심 모임 장소로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도 구리시 갈매역 근처에 위치한 갈매하이골프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것이 꺼려지는 요즘 젊은 커플들은 물론 부부동반 모임 등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이색적인 취미생활을 즐기고자 찾는 분들이 많아진다”며, 이어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스포츠를 즐기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안전하게 스크린 골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방역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여 편하게 스크린골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갈매하이골프는 24시간 운영되는 곳으로 오전 시간은 물론 심야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어 직장인들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편히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 바로 보러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