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한국] 수원리빙앤라이프스타일,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수원역 수원메쎄에서 개최

작성자
caf
작성일
2020-10-14 05:55
조회
151
[미래한국 김나희]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여

최근 사회적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고 주거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주거와 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집꾸미기와 인테리어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수원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인테리어 싹쓸이 찬스 라는 주제로 전시장을 구현한다. 본 전시회는 전시 전문기업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7월 30일(목)부터 8월 2일(일)까지 4일 간 수원역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주요 품목으로 ▲인테리어 솔루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제품’ ▲다양한 디자인이 반영된 디자인가전, 가구, 욕실 및 주방을 구현한 ‘퍼니처&어플라이언스’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테이블 웨어, 텍스타일 등 인테리어 소품이 한 자리에 모이는 ‘홈리빙&데커레이션’ 으로 구성된다.

다채로운 기획관도 마련된다. ▲제품의 겉모습보다 제품 본연의 가치에 더 주목해 리:퍼브 제품을 소비자 에게 가성비 좋게 선보이는 ‘리라아울렛’ ▲자연 그대로의 소재 질감을 느끼며 제품과 친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건강한 소비를 제안하는 ‘내츄럴리즘’ ▲집과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MD들이 뽑은 ‘리라’s픽’ ▲야외는 물론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인앤아웃 캠핑용품부터 피크닉용품까지 ‘썸머피크닉’ 관이 구성된다.

또한 수원롯데백화점과 함께 ‘수원롯데백화점 x 싹쓰리페스티벌 특별전’ 으로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고객층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도록 구성중이며 ‘가구특별전’ 에서는 주거 공간에 어울리는 품격 있는 가구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세미나·클래스가 구성된 ‘리라 살롱’과 비슷한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이 모여 온라인 공동구매로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리라 09(ː공구)’가 진행된다.

전시를 관람하고 싶은 참관객은 7월 29일(수)까지 수원리빙앤라이프스타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된다. 현재 이벤트 진행 중으로 기간 내 사전등록 완료한 참관객을 추첨하여 호텔숙박권,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버스, 지하철역사 내에서 ‘인테리어 싹쓰리’ 리빙앤라이프스타일 포스터 찾아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1명), 에어팟 프로(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을 주는 ‘인테리어 싹쓰리를 찾아라’ 이벤트와 네이버에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을 말하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마샬 스피커와 함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주는 음성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시 주최사가 건립한 최초의 전시장인 수원메쎄는 수원역 및 버스환승센터와 연결되어 있어 최고의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백화점, 호텔, 마트 등 주변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전시장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이 기사 자세히 보러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