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시큐] 세상에서 가장 큰 놀이터 2020 고카프 수원, 오는 9월 개최

작성자
caf
작성일
2020-08-11 12:15
조회
294
[데일리시큐 우진영기자]
2020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수원,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9월18일~20일 개최



킨텍스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된 ‘2020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이 오는 9월18일(금)~20일(일)까지 수원역에 위치한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캠핑, 아웃도어, 레저스포츠에 대한 다양한 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본 전시회는 일산에서만 진행이 됐었는데, 이번에 수원에서 개최되면서 해당 지역과 인근지역 캠퍼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고 있는 상황이다.
고카프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추구하는 실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캠핑아웃도어 전시회로서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장비부터 요새 많이 찾고 있는 캠핑카와 카라반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서핑,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등 수상 레저 스포츠와 산악 레저 스포츠 등 레포츠 관련 품목도 전시가 된다.



전시 주최측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성캠핑 특별관, 아웃도어 특별관 등 다양한 관들을 구성하여 보다 실속있고 재미있는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킨텍스에서 전시회를 안전하게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코로나19방역을 준비중 이라고 한다. 전시장 3단계 출입통제, 전시장 내외부 소독방역, 100% 외부 공기 유입 공조 시행, 마스크 및 비닐장갑 착용 의무화, 소독매트, 손소독제, 열화상카메라, 안면인식체온계, 무인 키오스크 운영, 입장객 간격 및 동선 관리 등 감염 위험성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관람객 사전등록 신청과 참가기업 신청은 고카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고카프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이 기사 바로 보러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