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하이크, 2월 2일부터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고카프 인천 퍼스트 시즌' 참가
작성일
2024-01-23
조회
517
㈜네이처하이크가 오는 2월 2일(금)부터 2월 4일(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4 고카프 인천 퍼스트 시즌’)에 참가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최초의 국제인증전시회로 신뢰도 높은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 마켓 플레이스다. 트렌드를 선도할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여 전시하며 MADE IN KOREA 제품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처하이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네이처하이크의 스테디셀러인 경량코트, 침낭, 매트, 체어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된 다양한 감성 캠핑 소품들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처하이크의 담당자는 “그동안 유통 경로를 알 수 없는 가품, 상표권 도용 등의 문제로 ‘네이처하이크’ 제품이 시장에서 무분별하게 판매되고 있었으나, 최근 상표권 분쟁에서 당사가 승소하고 세관에서도 ‘네이처하이크’ 제품이 병행수입 금지 품목으로 등록되면서 어느 정도 시장이 정리될 것으로 보인다” 고 전하며, “따라서 앞으로 국내 전시회를 통해 유저들을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2024년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미리 파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2024 신제품 런칭쇼’에는 국내외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하고 MZ세대를 위한 캠핑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캠핑 푸드와 주류, 디저트를 선보이는 ‘EAT’S & DRINK FESTA’도 개최가 예정되어,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첨단지식서비스산업의 글로벌 거점지 송도에서 진행되는 ‘고카프 인천 퍼스트 시즌’에서는 지난 행사에 비해 한층 더 글로벌해진 브랜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해외 여러 국가의 대표 브랜드부터, 아직 국내에는 알려지지 않은 신생 브랜드까지 폭 넓게 참가할 예정이다. 캠핑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캠퍼들을 위한 ‘캠린이 입문전’도 진행된다. 캠핑을 시작하기 전 어떤 장비부터 준비해야 할 지 막막한 캠린이들을 위해 가성비가 높은 텐트 및 초보자용 장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전문가와의 심도 높은 1:1 상담을 진행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타프, 윈드스크린, 구이바다 등 고가의 캠핑 장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올해 12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12년 간 약 90만 명의 참관객, 4,430개의 캠핑 관련 기업이 참가하고, 2만 5천 개 이상의 부스가 설치되었다. 올해는 더 많은 참가기업과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2024 고카프 인천 퍼스트 시즌’은 2월 1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