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모캠, 9월 1일부터 수원메쎄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캠핑, 레포츠 박람회 ‘2023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참가

작성일
2023-08-22
조회
360


감성캠핑용품 전문브랜드 위모캠이 오는 9월 1일(금)부터 9월 3일(일)까지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3’)에 참가한다.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3’은 수원역 인근에서 개최되어 수도권부터 경기 이남지역을 아우르는 캠핑 및 레포츠 시장 활성화의 장을 마련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유일의 국제인증전시회로 신뢰도 높은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 마켓 플레이스다. 트렌드를 선도할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여 전시하며 MADE IN KOREA 제품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위모캠은 감성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감성 면텐트에서부터 테이블 체어는 물론, 로트몰드 공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하드쿨러(아이스박스), 많은 짐들을 함께 옮길 수 있는 캠핑웨건까지 감성과 편의성이 좋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3’에서는 고카프에서만 진행하는 각종 할인 이벤트와 현장 부스 이벤트를 만날 수 있으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많은 참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모캠 담당자는 “최근 화성 소재 위모캠 매장에 특별한 캠핑체험을 할 수 있는 피크닉 존이 신규로 마련되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위모캠 제품을 사용해보고 감성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MZ세대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위모캠 매장을 방문하여 감성 캠핑을 시작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2023년 하반기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특히, 국내외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하고 MZ세대를 위한 캠핑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캠핑 푸드와 주류, 디저트를 선보이며 지난 시즌 신선한 라인업으로 큰 호평을 받았던 ‘EAT’S & DRINK FESTA’도 개최가 예정되어,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앞두고 행사가 개최되는 만큼 완벽한 캠핑을 위한 여러가지 특별전도 마련된다. ‘캠프닉 특별전’에서는 캠핑과 피크닉의 장점을 모두 살린 다양한 캠프닉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캠프닉(Campnic)은 캠핑(Camping)과 피크닉(Picnic)을 합쳐 탄생한 신조어로 ‘소풍을 가듯이 도심 근교에서 가볍게 즐기는 캠핑’을 의미한다. 챙겨야 할 용품도 적고 사이트 예약 걱정도 없어 최근 MZ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야외활동 방식이다. 특별전에서는 캠프닉 필수템부터 감성을 더해줄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MZ세대들을 겨냥한 상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이너 제품부터 가성비 높은 합리적인 아이템까지 캠핑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카프에는 1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타프, 윈드스크린, 구이바다 등 고가의 캠핑 장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1년 간 약 83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고 2만 개 이상의 부스가 설치된 고카프는 9월 수원메쎄, 10월, 11월 킨텍스에서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3’는 8월 31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