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2022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고카프 킨텍스 참가

작성일
2022-09-26
조회
1226

폴라리스, ‘2022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고카프 킨텍스 참가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1’)이 오는 10월 1일(토)부터 10월 3일(월)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center

꾸준히 캠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폴라리스는 이번 고카프에서 23년도 상반기까지 출시될 신제품 라인업들을 선보인다. 기존 캠퍼들에게 계속 사랑받아온 폴라리스 타우루스 모델을 필두로 아리에스, 아퀼라 등 리빙쉘 텐트 라인업이 나오며, 특히 현재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카프리콘 원터치 텐트가 박람회 출품을 기다리고 있다. 면으로 된 원터치 텐트와, 투명 PVC 쉘터, 에어폴텐트, 돔텐트등 폴라리스 라인업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제품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폴라리스 부스에는 SNS채널을 통한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이벤트 등 부스 방문시 누릴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오직 고카프에서만 가능한 다시 없을 얼리버드 특가로 신제품과 사은품들을 세상 다시 없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된다.

폴라리스 담당자는 “텐트 외에도 의자, 테이블, 랜턴등 필수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별도 공간을 마련해두었고, 제품을 둘러보고 구매하기 까지의 모든 과정을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을 써두었다.” 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고카프에서는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121만원 상당의 휴대용 카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10년 간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0년 간 약 68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다가오는 10월과 11월 킨텍스에서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