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캠핑용품 전문브랜드 위모캠, 대한민국 최대 캠핑, 레포츠 박람회 ‘2023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참가

작성일
2023-11-16
조회
128


감성캠핑용품 전문브랜드 위모캠이 오는 11월 24일(금)부터 11월 26일(일)까지 킨텍스 전시장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에 참가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최초의 국제인증전시회로 신뢰도 높은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 마켓 플레이스다. 트렌드를 선도할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여 전시하며 MADE IN KOREA 제품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위모캠은 감성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감성 면텐트에서부터 테이블 체어는 물론, 로트몰드 공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하드쿨러(아이스박스), 많은 짐들을 함께 옮길 수 있는 캠핑웨건까지 감성과 편의성이 좋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에서는 고카프에서만 진행하는 각종 할인 이벤트와 현장 부스 이벤트를 만날 수 있으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많은 참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모캠 담당자는 “최근 화성 소재 위모캠 매장에 특별한 캠핑체험을 할 수 있는 피크닉 존이 신규로 마련되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위모캠 제품을 사용해보고 감성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MZ세대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위모캠 매장을 방문하여 감성 캠핑을 시작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2024년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미리 파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2024 캠핑 트렌드 프리뷰쇼’에는 국내외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하고 MZ세대를 위한 캠핑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캠핑 푸드와 주류, 디저트를 선보이는 ‘EAT’S & DRINK FESTA’도 개최가 예정되어,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동계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특별전에서는 추운 겨울 안전하고 따뜻한 캠핑을 위한 특별한 장비를 만날 수 있다. ‘겨울캠핑 특별전’과 함께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캠핑 마켓’에서는 1년에 한 번 찾아오는 캠퍼들의 큰 이벤트 중 하나인 크리스마스 캠핑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부터 다양한 놀거리를 위한 토이 제품까지 캠핑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장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장식된 콘셉트 공간을 만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토존과 이벤트존이 마련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텐트를 꾸밀 수 있는 조명, 오너먼트, 트리, 파티용품 등 다양한 소품들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참가 브랜드들이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쇼룸을 연출하여 참관객들에게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타프, 윈드스크린, 구이바다 등 고가의 캠핑 장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11년 간 약 88만 명의 참관객, 4,136개의 캠핑 관련 기업이 참가하고, 2만 3천 개 이상의 부스가 설치되었다. 올해는 더 많은 참가기업과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카프’를 주최하는 ‘㈜메쎄이상’의 김유정 매니저는 ‘올해 고카프는 2월부터 쉼 없이 달려오며 한 해에만 무료 14만 명의 참관객을 만났다’면서 ‘그 여정을 마무리하는 이번 파이널 시즌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또 ‘고카프에서는 캠핑용품 브랜드 담당자 및 스페셜리스트와의 심도 높은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일반 캠핑용품 매장과는 다르다. 이번 고카프에서 개인 맞춤 세션으로 장비와 더 친숙해지는 기회를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고카프에서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2024년도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2023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는 11월 23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