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언니고기, ‘2022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수원메쎄 고카프 참가

작성일
2022-08-25
조회
642
945106_537734_127.png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이 오는 9월 2일(금)부터 9월 4일(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호주의 대형 육가공업체인 COLES사와 JOHN DEE사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주)미아트레이딩의 자사브랜드 '홍언니고기'는 "근본있는 호주고기, Eat More Healthy" 이라는 기업비전 (vision) 아래 직수입, 유통, 판매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기존 수입육 시장의 유통 거품을 뺀 가격에 호주산 청정우/청점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카프 수원에서는 추석연휴 캠핑을 계획한 캠퍼들을 위해 홍언니고기 인기 캠핑세트인 캠핑가소, 캠핑갈램, 캠핑가장, 다있소 세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카프 기간엔 현장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 추억의 뽑기 이벤트, 추석 명절선물세트 할인과 더불어 시식 후 구매도 가능하다.

홍언니고기 관계자는 "최근 서울난지캠핑장과 가평지역 유명 캠핑장 매점등에 납품하며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으며, 제휴사인 땡큐캠핑과 진행하는 캠핑스쿨, 그리고 인스타그램 대표 캠핑 페이지인 캠핑에미치다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캠퍼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945106_537735_138.png
‘2022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에서는 올해의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을 선보인다. 국내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신제품, 신기술을 공개하고 가을 시즌 캠핑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캠핑가전 특별전’에서는 더욱 스마트한 캠핑을 위한 특별한 가전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차박 트렌드 특별전’, ‘오토캠핑 특별전’과 캠핑을 하며 즐길 수 있는 디저트들을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디저트 특별관’을 선보여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고카프에서는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흥미로운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만한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10년 간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0년 간 약 65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다가오는 9월 수원메쎄, 10월과 11월 킨텍스에서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

9월 1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