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2월 18일 송도 개최

작성일
2022-02-11
조회
948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 아웃도어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이 오는 2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사흘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고카프는 캠핑, 아웃도어, 레저스포츠 관련 업계 및 실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박람회이다. 2022년의 시작을 알리는 고카프의 첫 전시인 ‘2022 고카프 송도 퍼스트시즌’은 고카프 최초로 300만 인구를 갖춘 인천의 중심 송도지역에서 개최되어 인천∙경기지역 캠핑 및 레포츠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10년 간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작년 한 해 약 11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올해 2월 송도컨벤시아를 시작으로 4월 수원메쎄, 6월 킨텍스, 7월 서울 SETEC, 9월 수원메쎄, 10월, 11월 킨텍스에서 7회에 걸쳐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

‘고카프 송도 퍼스트시즌’에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기 전, 봄 캠핑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자리를 마련한다. 국내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2022년도의 신제품, 신기술을 공개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등 봄 시즌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트릿 캠핑, 밀리터리 캠핑 등 지난 2021년의 차박 트렌드를 넘어서는 차별화된 기획을 선보인다. 최근 캠핑 시장의 대세로 떠오른 1233갤러리, 하이드오프, 몬스터파라코드 세 업체가 콜라보를 이루어 특별 전시를 선보일 예정으로 차박을 즐기는 캠퍼들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한다.

고카프를 총괄하는 메쎄이상의 ‘송현석 팀장’은 ‘10년 간 참가기업, 참관객 분들께 받은 관심과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모두 모아 알차고 특별한 모습을 선사하겠다’며 ‘이미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송도 행사에 참여를 결정하여 참관객 분들께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2월 17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링크 :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486375
출처 : 컨슈머타임스
입력 : 2022-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