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기어 '어패럴' 런칭, 9월 초 수원메쎄 고카프 공개

작성일
2022-08-30 08:52
조회
35
945527_538077_113.jpg
감성캠핑 브랜드 하드기어가 ‘하드기어 어패럴’을 런칭한다. 하드기어 어패럴은 고프코어룩을 중점으로 하여 아웃도어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고 거부감 없이 입을 수 있도록 하였다.

고프코어룩은 2022년 주목받고 있는 룩으로 편안한 일상복과 더불어 아웃도어까지 아우를 수 있는 믹스매치 스타일이라 말할 수 있다. 고프코어룩은 최근 감성캠핑이 눈길을 끌면서 함께 주목 받고 있다.

하드기어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하드기어만의 색깔을 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하드기어 어패럴 런칭을 통해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쉬한 고프코어룩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몹시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하드기어 어패럴은 오프라인에서는 처음으로 9월 2일(금)부터 9월 4일(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개최되는 고카프에서 공개된다. 하드기어에서는 어패럴 런칭 기념으로 신제품 할인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드기어 어패럴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과 더불어 고카프에서 진행되는 런칭 기념 이벤트는 하드기어 어패럴에 관심이 있던 캠퍼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이다. 또한, 하드기어는 하드기어 어패럴 뿐만 아니라 캠핑용품의 전시도 함께 진행한다.

수원 메쎄에서는 하드기어의 텐트류 전 제품을 전시한다. 그동안 고카프 수원 메쎄에서 벨텐트, 티피텐트, 로터스텐트, 화이트스완 G5, 화이트스완 G6 등 하드기어의 텐트 제품중 일부만 전시했던 것을 생각하면, 이번 수원 메쎄 고카프 시즌2는 하드기어의 전 제품을 볼 수 있다.

또한 전 제품 할인행사와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며, 베스트 셀러인 기어 화이트스완 G6 당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고카프에 방문하여 가장 저렴한 가격에 하드기어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 후기로 텐트도 얻을 수 있다.

고카프는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9월 1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