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아웃도어, ‘2022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고카프 킨텍스 참가

작성일
2022-09-28 01:18
조회
396
948120_540196_825.jpg
국내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1’)이 오는 10월 1일(토)부터 10월 3일(월)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박람회다.

GOPAMIR는 미니멀 캠핑을 지향하는 신규 런칭 브랜드로 가볍고, 에어텐트의 경우 수납이 컴팩트하며, 쉬운설치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원단 및 에어튜브 등 모든 원부자재는 국내 자재를 사용하여 텐트 완성도를 높였으며, 생산 또한 국내에서 제조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게와 부피 때문에 더이상 스트레스 받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입장을 생각하여 지속적으로 신제품 개발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1’에서는 올해의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을 선보인다. 국내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신제품, 신기술을 공개하고 가을-겨울 시즌 캠핑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캠핑가전 특별전’에서는 LG전자의 룸앤TV, 시네빔 등 더욱 스마트한 캠핑을 위한 특별한 가전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EAT’S & DRINK FESTA’와 ‘카페&디저트 특별전’에서는 캠핑요리, 밀키트, 신선식품부터 각종 주류와 베이커리, 디저트, 그리고 각종 캠핑용 조리도구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차박 트렌드 특별전’과 ‘와일드캠핑 특별전’을 선보여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플랫폼 입점 오프라인 상담 세미나'를 개최하여 국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10월 1일(토) 진행되는 해당 세미나에서는 아마존, 쇼피게이트, 마쿠아케 담당자가 연사로 참석하여 각 플랫폼의 특장점 및 지원사항을 소개하며 입점을 도울 예정이다.

고카프에서는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121만원 상당의 휴대용 카누부터,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고카프는 다가오는 10월과 11월 킨텍스에서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