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드코리아, ‘2022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 참가

작성일
2022-11-08 07:23
조회
33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이 오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2022년 한해 동안 거실형 터널 에어텐트를 선보이면서 티맥스air에 이은 티맥스 EX air를 통해 6미터급, 7미터급 에어텐트로 사랑을 받고 있는 제드코리아는 티맥스 air 샴페인골드 신규 컬러를 출시하면서 화사한 컬러에 6미터급 에어텐트를 기다려왔던 캠퍼들에게 개방감과 공간감과 더불어 감성캠핑까지 가능하게 해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에어텐트의 에어빔의 불량과 AS에 대한 고민으로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제드코리아는 초기불량시 1 : 1 신제품 맞교환 및 3년 무상 AS를 적용하여 워런티까지 도입을 통해서 쉬운 설치와 해체를 통해 캠핑에서 여유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더 늘릴 수 있는 제드코리아 에어텐트 라인업을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2022년을 돌아보며 앞으로 다가올 2023년의 새로운 캠핑∙레포츠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국내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신제품, 신기술을 선공개하고 2023년도 캠핑의 뉴 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동계 시즌을 맞아 여러가지 특별전도 마련된다. ‘겨울캠핑 특별전’에서는 추운 겨울 안전하고 따뜻한 캠핑을 위한 특별한 장비를 만날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캠핑 마켓’에서는 캠퍼들의 큰 이벤트 중 하나인 크리스마스 캠핑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부터 다양한 놀거리를 위한 토이 제품까지 캠핑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몇 년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차박 트렌드 특별전’과 지난 시즌 트렌디한 라인업으로 큰 호평을 받았던 ‘EAT’S & DRINK FESTA’를 선보여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고카프에서는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타프, 윈드스크린, 구이바다 등 고가의 캠핑 장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10년 간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0년 간 약 73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다가오는 11월, 킨텍스에서 그 규모를 확인할 수 있다. 11월 24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