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기어, '2022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 참가, 이달 25일부터 킨텍스 참가

작성일
2022-11-14
조회
577
952796_543988_2654.jpg
캠핑용품 브랜드 하드기어가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년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에 참가한다.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은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하드기어는 ‘EXTREME HARDNESS’라는 슬로건 아래 안정성에 집중한 제품력으로 특히 자체 개발한 특수 공법 기술력을 담은 면텐트를 출시하였다. 최근에는 하드기어만의 브랜드색을 담은 고프코어룩 스타일의 하드기어 어패럴을 런칭하였다.

업체 관계자는 "캠핑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하드기어 텐트의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고카프 킨텍스 PART2에서 주목해야할 점은 국내에서 보기 드문 타입의 신제품들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하드기어의 신제품을 기대하고 있는 캠퍼들이라면 이번 고카프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드기어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하드기어의 제품을 후회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풍성한 기프트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2022년을 돌아보며 앞으로 다가올 2023년의 새로운 캠핑∙레포츠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국내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신제품, 신기술을 선공개하고 2023년도 캠핑의 뉴 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고카프에서는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타프, 윈드스크린, 구이바다 등 고가의 캠핑 장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10년 간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0년 간 약 73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다가오는 11월, 킨텍스에서 그 규모를 확인할 수 있다.

11월 24일 금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