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상회, 배우 조한선과 협업하여 '윈드폴' 출시

작성일
2022-11-16
조회
1142
953116_544243_368.jpg
태성상회가 배우 조한선과 협업하여 럭트로(럭셔리+레트로) 캠퍼들을 저격한 ‘윈드폴’을 출시한다. ‘윈드폴’은 캠핑현장에서 장작이나 숯으로 불을 피울 때, 가스 토치를 오랜 시간 사용하거나 공기를 주입하기 위하여 입으로 바람을 불어넣어야 하는 힘들고 귀찮은 행동들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화로에 공기를 순환시켜줌과 동시에 장작이나 숯을 정리하는 부지깽이 역할도 가능하다. 초기 불씨를 피울 때 유용하며, 고기나 생선 등 다양한 먹거리를 익히거나 굽기 전에 장작과 숯에 불을 붙이고, 재를 정리하는 용도로도 활용된다. 숯이나 장작에 긴 노즐을 통해 직접적으로 산소를 공급하기 때문에 짧은 사용에도 꺼져가는 불씨를 살리는 등 그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윈드폴’은 본체의 모터부와 핸들부, 롱노즐, 플로우노즐로 이루어졌으며, 본체는 난연성 소재, 노즐은 알루미늄과 강철로 제작되었다. 작동방식은 본체의 모터부에서 부터 공기가 유입되고, 모터부의 회전을 통해 바람을 발생시켜 롱노즐을 통해 플로우노즐까지 바람을 전달한다.

계산된 송풍량, 원하는 방향으로 바람을 불어넣을 수 있는 편리함이 더해져 불을 유지하고 불씨를 살리는데 용이하다. 또 한 이동과 관리가 편리하도록 기능별로 분리 보관이 가능하여 불을 즐기고 필요로 하는 모든 캠퍼에게 차별화된 캠핑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953116_544244_3617.jpg
‘윈드폴’은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고카프(GOCAF 국제아웃도어캠핑 & 레포츠페스티벌)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에서, 12월부터는 고릴라캠핑, 야후캠핑 등의 캠핑용품 전용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와디즈 펀딩을 준비 중이며, 추후 태성상회의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은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2022년을 돌아보며 앞으로 다가올 2023년의 새로운 캠핑∙레포츠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국내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신제품, 신기술을 선공개하고 2023년도 캠핑의 뉴 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11월 24일 금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