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경쟁력
Best Market Place
진성 참관객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고 실거래까지 이어질 수 있는
최고의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신제품을 소개하고 실거래까지 이어질 수 있는
최고의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해드립니다.
![competitive_G_img03](http://d1lfwrrxe5dvss.cloudfront.net/wp-content/uploads/2020/03/30171156/competitive_G_img03.png)
Target Marketing
더 전문적이고, 더 세분화된
타겟 마케팅을 통해 참가업체의 신규거래처 발굴과 구매력이 있는 잠재고객 유입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타겟 마케팅을 통해 참가업체의 신규거래처 발굴과 구매력이 있는 잠재고객 유입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competitive_G_img02](http://d1lfwrrxe5dvss.cloudfront.net/wp-content/uploads/2020/03/30171154/competitive_G_img02.png)
High Satisfaction
진참관객 유입수와 신제품 홍보 및 판매성과가 좋았으며, 행사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다는 답변으로 참가업체의 높은 만족도를 달성했습니다
![competitive_G_img03](http://d1lfwrrxe5dvss.cloudfront.net/wp-content/uploads/2020/03/30171156/competitive_G_img03.png)
전시 주최사 소개
![messe_title](http://d1lfwrrxe5dvss.cloudfront.net/wp-content/uploads/2020/04/07191645/messe_title.png)
![messeesang_logo](http://d1lfwrrxe5dvss.cloudfront.net/wp-content/uploads/2020/04/07191647/messeesang_logo.png)
전시, 그 이상의 가치 메쎄이상
(주)메쎄이상은 연간 약 20개 산업분야, 연간 43회의 전시회를 주최·주관하고 있습니다.
주 참관객이 20~60대 이상이 주로 방문하는 전시회 참관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LIFE CYCLE 전반에
걸친 “예비캠퍼” 및 “제2의 바이어”에게 행사를 홍보하여 신규고객을 창출합니다.
걸친 “예비캠퍼” 및 “제2의 바이어”에게 행사를 홍보하여 신규고객을 창출합니다.
연간 개최 전시회 규모
![exhibit_scale](http://d1lfwrrxe5dvss.cloudfront.net/wp-content/uploads/2020/04/07192932/exhibit_scal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