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business with Canada
캐나다국가관 : 캐나다-한국 비즈니스 파트너쉽
‘캐나다 아웃도어&캠핑용품 기획관’
‘캐나다 아웃도어&캠핑용품 기획관’
캐나다 국가관에서는 한국의 주요 수입사 및 유통사를 대상으로 캐나다 기업 및 브랜드를 소개하여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캐나다에서 캠핑은 독특한 공동체 의식을 만드는 가족 중심의 활동이며 삶의 일부입니다. 캐나다의 캠핑 산업은 국내의 캠핑 산업과 마찬가지로 성장하고 있는 주요 산업 중의 하나입니다.
이에 주한 캐나다 대사관은 최근 증가일로에 있는 국내 수요에 부응하고 캐나다 캠핑 용품을 국내에 소개하고자 국가관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캐나다 국가관에서 다양한 캐나다 캠핑 용품을 만나 보시고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캐나다 아웃도어&캠핑용품 기획관’
‘캐나다 아웃도어&캠핑용품 기획관’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캐나다에서 캠핑은 독특한 공동체 의식을 만드는 가족 중심의 활동이며 삶의 일부입니다. 캐나다의 캠핑 산업은 국내의 캠핑 산업과 마찬가지로 성장하고 있는 주요 산업 중의 하나입니다.
이에 주한 캐나다 대사관은 최근 증가일로에 있는 국내 수요에 부응하고 캐나다 캠핑 용품을 국내에 소개하고자 국가관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캐나다 국가관에서 다양한 캐나다 캠핑 용품을 만나 보시고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신제품 소개
California Innovations Inc.
California Innovations Inc.
California Innovations는 1986년 “혁신과 품질”을 모토로 토론토에 설립되어 지난 30년간 실용적이고 독특하며 진정성있는 제품 생산에 역점을 둔 결과 세계적인 디자인 및 제조업체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2005년에는 미국 보온보냉 제품 기업인 Arctic Zone을 인수하고 곧이어 Columbia® 제품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당사는 소프트 절연 제품 부문에서 “최초”라는 수식어을 가진 여러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 최초의 접이식 소프트 절연 쿨러, 최초의 절연 도시락 가방, 최초의 이동식 하드 플라스틱 라이너, 최초의 접이식 롤링 쿨러, 최초의 지퍼가 없는 쿨러.
현재 17명의 디자이너를 포함하여 11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에 총 4개의 제조시설과 물류 창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본사 외에도 시카고, 몬트리올 및 심천에 사무소가 있고 약 30개국에 진출하여 월마트, 코스트코등 대형 리테일러를 통해 유통되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일부 제품에 한해 판매 되고 있습니다.
Kinesix Sports Inc.
Kinesix Sports Inc.
Kinesix Sports는 2016년 캐나다 몬트리얼에서 스포츠 의류 업체로 시작하여, 스마트 히팅 자켓 (Smart Heating Jacket)을 개발하는 스포츠 기술 업체로 성장했습니다. 2017년에는 Kickstarter의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에서 65,000 캐나다달러의 펀딩에 성공하며 제품의 컨셉을 인정받고,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제작된 제품은 미국을 포함하여 유럽, 한국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사전 판매를 했으며 일본의 판매업체와 이커머스 웹사이트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Kinesix Sports의 주요 제품인 스마트 히팅 자켓은 히팅 패드를 장착한 자켓으로, AI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의 활동과 날씨에 따라 모바일 앱으로 원격 제어하여 원하는 온도로 선택 및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켓에 장착하는 히팅 패드의 경우 여러 개의 패드를 개별적으로도 조절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패드에 문제가 생겼을 때, 자켓을 새로 살 필요 없이 패드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Kinesix Sports는 친환경적인 기업으로, 오래 사용 가능하고 지속성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스마트 히팅 자켓은 소비자들 뿐 아니라 기업들에게 화이트 레이블 제품으로도 판매됩니다.
Lolë Brands
Lolë Brands
Lolë는 2002년 여성 전용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설립되었습니다. 액티브한 웨어에 스타일리시한 룩과 느낌을 줌으로써 활동적인 도시 여성을 위한 테크니컬하고 다재다능한 디자인 기술을 완성한 캐나다의 대표적인 브랜드입니다. “Wellbeing is a lifestyle”을 모토로 삼아 웰빙으로 가는 삶의 여정에 함께할 고품질의 다기능 의류를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여성이 내적, 외적으로 아름답다고 느끼길 바라기 때문에 일할 때나 휴식을 취하거나 여행을 갈 때 입을 수 있는 스타일, 기능성, 다용도 및 편안함을 겸비한 제품을 만듭니다.
Lolë는 자연의 자원을 책임감있게 사용하기 위해 여러가지 친환경 섬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재생 나일론, 너도 밤나무에서 추출한 TENCEL™ 모달 섬유, 폐플라스틱 병으로 만든 써모어® 에코다운, PrimaLoft®의 재활용 섬유,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로 만든 섬유등
현재 제품 라인으로는 여성용 요가, 피트니스/러닝, 수영복, 테니스, 하이킹, 사이클 의류와 아웃도어 가방 및 요가 관련 제품이 있습니다. 또한 남성용 요가, 하이킹, 사이클 의류도 제작하여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Ostrya Equipment Inc.
Ostrya Equipment Inc.
Ostrya Equipment Inc.는 2019년 몬트리올에 설립된 아웃도어의류 브랜드입니다. Ostrya는 혁신적인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데 그치지 않고 환경에 대한 책임과 사회적 역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유기농 원단과 재활용 부자재 또는 잔여물을 사용하여 고성능 테크니컬한 의류를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유기농 면 재배는 GMO, 살충제 및 화학 물질을 토지에서 제거하여 더 건강한 작업 조건을 지원하고 기존 면보다 62% 적은 에너지를 필요로 합니다. Ostrya의 제품은 대부분 캐나다에서 생산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근로 조건을 가진 공장에서 제작되고 있습니다.
테크니컬한 특징과 미니멀한 스타일을 결합한 Ostrya의 의류는 아웃도어 환경이든 도시안에서든 사람들과 환경 및 지역 사회를 연결시키고자 합니다.
제품 라인으로는 등산, 트레킹, 러닝 의류 및 악세사리가 있습니다.
PIGA Group Inc.
논슬립 풋웨어 PIGA
2015 설립된 PIGA Group Inc.는 스포츠 및 혁신적인 발 치료 기술을 활용한 최초의 미니멀리스트 풋웨어를 개발했습니다. 발바닥의 아치 부분을 안정적으로 지지하여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 패들 보드, 무술, 바레, 수상 스키등 맨발로 하는 스포츠 및 다양한 활동을 편안하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PIGA 제품은 발을 지지하고 안정시키며 활력을 주는 가벼운 압축 디자인의 조정 가능한 PostureForce™ 아치 지지대가 있습니다. 나일론 스판덱스©로 제작된 신축성 있는 디자인으로 거의 모든 발 모양에 맞게 조절되어 최상의 내구성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소규모 임상 연구에서 피험자의 90%에서 안정성 향상이 입증되었습니다. 건강한 발을 위해, 또는 발 부상 및 피로를 완화시키기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활동적이고 더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IGA 제품은 스포츠 및 기능적 활동 모두 착용 가능하며, 특정 발 질환에 대한 보완 치료 도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기성 및 냄새 방지 처리가 되어있으며 단독으로 또는 신발 안에 착용 가능합니다.
국내 유통브랜드 소개
ASOBU
ASOBU
Drink-ware 브랜드 ASOBU는 20여 년간 독창적인 디자인과 차별화 된 기능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제품을 개발해온 캐나다 ADNART사에 의해 2010년 탄생하였습니다. ASOBU는 혁신적인 디자인 뿐만 아니라 캐나다에서 최초로 BPA FREE Tritan 병을 개발하여 친환경 소재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캐나다 프리미엄 드링크웨어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지구를 지키는 청지기로서 사람들이 스타일과 성능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제로 웨이스트 정신을 수용하도록 영감을 주는 도시 생활 방식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전 세계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IP 제휴 비지니스 및 콜라보 굿즈 상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018년 (주)지투에이에 의해 국내 시장에 론칭되었습니다.
제품 종류로는 프리미엄 보온보냉 텀블러, 머그, 캠핑 아웃도어 보틀, 비전기식 커피메이커등이 있습니다.
Plasticase (NANUK)
Plasticase (NANUK)
나누크 (NANUK)는 극한의 상황에서 가장 민감한 장비를 보호합니다. 완벽에 가까운 방수 및 방진 설계로 장비 훼손을 막아 25년이 넘는 기간동안 프로 사진가, 산악인, 다이버, 캠퍼의 케이스로 선택됐습니다. 프로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기에 아마존 정글의 늪지대, 북극의 살을 에는 추위, 모래가 휘몰아치는 사막에서도 ‘프로의 장비’는 보호되어야 합니다. 나누크의 내구성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등 선진 국가의 군사작전용 케이스로 채택될 정도입니다.
단순히 외부오염과 충격을 막는 것이 끝이 아닙니다.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 옵션으로 사용자 고유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내장재는 제품간 충격을 방지하고 상황에 따라 제품 수납 선택지를 극대화합니다. 이런 이유로 내구성과 수납 공간 모두를 원하는 캠퍼의 니즈를 만족시킵니다.
나누크 케이스는 캐나다에 위치한 최고의 자체 제조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며 고유 특허를 보유한 파워클로 래치 시스템, 견고한 NK-7 레진 재질, 특유의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으로 글로벌 시장에 자리매김했습니다.
Native Footwear
Native Footwear
네이티브 (NATIVE) 슈즈는 오랜 기간 이어온 클래식한 디자인의 신발들을 오늘날 가장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소재로 재해석해보자는 시도로 탄생한 슈즈 브랜드입니다.
네이티브 슈즈의 아이콘인 제퍼슨 시리즈는 오븐에 빵을 굽듯이, 친환경 컴파운드로 한번에 구워낸 일체형 신발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물에 젖지않고, 관리가 편해서, 더운 계절에 높은 활용도를 보여줍니다. 2010년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하면서, 주목 받게 되었고, 마크 제이콥스, 이세이 미야케, 꼼데가르송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참여하고, 셀럽들과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며, 대표적인 여름 신발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네이티브 슈즈는 ‘가볍게 살자’ 를 모토로, 매 시즌,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고, 지구에 부담을 덜 주는 신발들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Wolf & Grizzly
Wolf & Grizzly
울프앤그리즐리 (Wolf & Grizzly)는 캐나다에 본사를 둔 브랜드로 현재 휴대용 그릴과 파이어 스탠드를 주 제품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웃도어에 사용되는 제품은 기능은 뛰어나나 일상생활에 사용하기엔 디자인이 투박하여 일상 생활에 활용이 어렵고,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디자인은 뛰어나나 너무 크거나 약하거나 무거워서 아웃도어에 가져가서 사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울프앤그리즐리는 이 구분을 뛰어넘어 도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가지면서 동시에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기능을 갖추고 견고하면서도 부피가 작은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산업 디자인 기술과 지식을 통해 최상의 소재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아웃도어에서 항상 휴대가 가능한 작고 가벼운 디자인이 이 브랜드의 특징입니다.